글로벌 대기업 딜로이트와 함께 블록체인 생태계 조성을 위한 전략 파트너쉽 진행

주식회사 뉴미온(이하 뉴미온)은 기업전략 수립 컨설팅 서비스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모니터 딜로이트(이하 딜로이트)와 다가오는 Web3.0 과 블록체인 기술의 변화에 발맞춰 파트너십을 체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딜로이트와 뉴미온는 제휴를 통해 전문성과 자원을 결합하여 Tele Medicine 분야에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시작으로 딜로이트의 네트워크, 뉴미온의 의료 데이터에 대한 자체 기술력을 활용하여 헬스케어 산업에 접근해 다가오는 Web 3.0 시대에 경쟁 우위를 확보할 계획이다.

두 회사는 COVID19 이후 활성화 된 미국의 Tele Medicine 시장과 관련한 자체 기술력 개발을 시작으로, 장기적으로는 보험과 헬스케어 산업까지 확장할 계획이다. 또한  헬스케어

산업에서 이슈화되고 있는 개인의 의료 데이터 보안(ex. 질환정보, DNA 등)에 대한 고객의 수요에 주목하여 향후 각각의 블록이 개별적인 데이터를 저장하고 운용되는 불록체인 데이터 센터를 운영할 계획도 갖고 있다.

두 회사는 근 시일 내에 헬스케어 산업에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한 기술 특례 상장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기술 컨설팅과 디지털 전환을 포함한 포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 전략적 제휴는 딜로이트와 뉴미온 모두에게 성장과 수익성 증대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

Next
Next

[인사] 락스타게임즈, Andy Roh 공동 대표 취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