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뉴먼, 인공지능 과제 등 7건 100% 수행 성공

3일 한국 뉴먼의 공식 발표에 따르면, 2021년 중소 벤처기업 진흥 공단에서 주관하는 세종 청년창업사관학교, 안산청년창업사관학교의 창업자 용역개발사업 수행을 완료하고, 각 사업자들의 성공적인 사업 시작을 함께했다고 전했다. 한국 뉴먼은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웹 플랫폼 구축 기술을 이용하여 시중의 디지털 수요를 충족하고 신규 사업을 시작하는 사업자들에게 최상의 개발과 애프터케어 서비스를 통해 국내외 사업의 진출과 신규 플랫폼 운영에 지속적으로 도움을 주고 있다.


한국에 본사를 둔 소프트웨어 개발 기업 한국뉴먼은 최근 다양한 인공지능 프로젝트를 100%의 성공률로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밝혔다. 한국 뉴먼은 컴퓨터 소프트웨어 개발, 웹 및 앱 개발 등을 수행하며 공식 위탁 개발 기관으로 인정받고 있다. 고품질 개발 서비스와 사후 관리에 중점을 두고 있는 한국 뉴먼은 국내 스타트업부터 현대, LG, KT, AWS와 같은 글로벌 기업까지 다양한 고객사를 확보하며 최고의 개발사로 명성을 얻고 있다.

각 분야에서 우수한 이력과 수상 등으로 탁월한 역량을 입증한 우수한 개발자를 선발하여, 대부분 개발이 가능하며 시중에 API, 결제 모듈, Google Play Store 및 Apple App Store 등록 심사 기준 퍼블리싱에 맞추어 대외적인 정책상 불가능한 부분은 사전에 제외하여 안전하고 정확한 개발만을 진행한다.


뉴먼 코리아가 다른 개발 회사와 차별화되는 핵심 요소 중 하나는 고객의 디지털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데 집중한다는 점이다. 기존 웹 플랫폼 구축 기술을 활용해 새로운 비즈니스를 창출하고, 국내외 고객의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새로운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한국 뉴먼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광주과학기술원 등 다양한 정부 프로젝트에 참여 및 협력하여 다양한 프로젝트를 수행했다. 여행의 이야기를 공유하는 앱 '밉스', 청력 건강 확인 앱 '비마인드', 충남 연구원과 한국 뉴먼이 협업해 제작한 취미 공유 플랫폼 '모아' 등 다양한 앱을 개발했다. 정부 기관과의 협업 외에도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유명 고객사들과도 협력하여 글로벌 팝스타 방탄소년단을 비롯해 업계를 선도하는 공연 앱과 패션 의류 브랜드를 위한 앱 ‘하프클럽' 등을 제작했다.

AI 및 기타 디지털 기술에 대한 수요가 계속 증가함에 따라 한국 뉴먼은 업계에서 성공을 이어갈 수 있는 유리한 입지를 확보하고 있다.

Previous
Previous

뉴미온, 글로벌 디자인 어워드 수상한 ‘똑똑한개발자’사와 전략적 업무협약 MOU 체결

Next
Next

현대자동차, 한국뉴먼 (뉴미온)을 통한 신규입사자 플랫폼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