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한국뉴먼 (뉴미온)을 통한 신규입사자 플랫폼 개발

한국뉴먼(대표 염승민)이 코로나19 사태를 맞아 현대자동차의 신입사원 플랫폼에 'New Generation Starts From Here'라는 슬로건과 함께 온라인 교육 플랫폼을 제공하는 비대면 교육 플랫폼을 개발했다. 신규 교육 플랫폼 개발은 한국뉴먼 카운슬링팀(counseling@newmeon.com)에서 의뢰 및 문의를 받아 진행되었다.

현대자동차 신규입사자 교육플랫폼은 사내 내부 컨텐츠로써 Phase2 (입사 전 교육단계)만 포트폴리오로 공유가 가능하다. 염승민 리드개발자가 PC와 모바일 플랫폼에 출시한 웹 앱은 관리자 툴을 통해 제한된 수의 회원만 가입할 수 있으며, 원활한 대응과 사내 교육 프로그램 운영으로 2021년 현대자동차의 모든 신입사원은 회사 생활을 시작하기 전 신입사원 플랫폼에서 교육을 받게된다.

'New Generation Starts From Here'라는 슬로건은 염승민 리드개발자의 아이디어로 탄생했으며, 현대자동차의 혁신적인 미래에 대한 희망을 담고 있으며 전체 웹 디자인 및 개발 또한 이러한 비전을 염두에 두고 진행되었다. 현대자동차의 내부 콘텐츠로서 한국뉴먼이 개발한 이 새로운 임직원 플랫폼은 코로나19 팬데믹에 대응하는 현대자동차의 혁신과 적응에 대한 의지를 보여준다.

결론적으로, 한국뉴먼이 현대자동차에 'New Gerneration Srarts From Here'이라는  언택트 교육 플랫폼을 개발한 것은 팬데믹이 가져온 변화에 적응하고 디지털 혁신을 위한 중요한 발걸음을 내딛은 것이다. 앞으로 우리는 디지털 기술을 발전시키고 변화하는 세상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한국뉴먼과 같은 기업으로부터 더욱 혁신적인 솔루션을 기대할 수 있다.

Previous
Previous

한국 뉴먼, 인공지능 과제 등 7건 100% 수행 성공

Next
Next

한국뉴먼, 매출액 전년대비 5배 성장, 뉴미온 통합법인 전환